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동건 등장에 관심 집중…할리우드 스타에 합류

<8뉴스>

<앵커>

한국의 대표배우 중의 한 사람인 장동건 씨가 주인공을 맡아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
배우 장동건이 영화의 본 고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로스앤젤레스 김도식 특파원입니다.

/



<기자>

다음달 초 개봉을 앞둔 영화 '워리어스 웨이'의 레드 카펫 행사가 열렸습니다.

한국 대표 배우의 등장에 미국 언론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장동건/영화배우 : 지금까지 저를 알지 못했던 새로운 관객들에게 저를 소개하는 자리라서 많이 긴장도 되고.]

영화는 동양의 무사가 아기를 구하기 위해 조직에 등을 돌리고 미국 서부로 가서 위기에 처한 마을을 구한다는 내용입니다.

영웅은 대부분 서양인이었던 할리우드의 공식에서 벗어난 설정입니다.

검술이 마치 발레처럼 아름답고 유려한 점도 인상적입니다.

[장동건/영화배우 : 액션만 있는 게 아니라 미국 여자배우와의 로맨스도 있거든요. 동양배우가 이 곳에서 할 수 있는 폭이 조금은 넓어져 있는 것 같고요.]

신인 이승무 감독이 직접 쓴 스토리에 할리우드 자본을 주축으로 5천 2백만 달러가 투자됐습니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경력의 제프리 러시 같은 유명 배우들도 선뜻 캐스팅에 응했습니다. 

[케이트 보스워스/영화배우 : 처음 대본을 봤을 때 독창적이고 새롭고 재미있다고 생각했어요.]

배우 이병헌, 가수 비에 이어 장동건도 할리우드에 입성했고, 가수 보아를 주연으로 한 댄스 영화도 제작될 예정이어서 멀게만 느껴졌던 할리우드가 한국 연예인들 앞으로 성큼 다가온 느낌입니다.

(영상취재 : 임문빈, 영상편집 : 김호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