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창사 20주년 기념식…시청자와 함께하는 행사

<앵커>

SBS가 올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았습니다. 어제(16일) 저녁에 열린 기념식에는 각계 인사와 시민 등 천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수형 기자입니다.



<기자>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이 SBS 사옥 외벽을 수놓습니다.

20년 동안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프로그램과 SBS의 비전을 나타낸 영상이 미디어 아트로 만들어졌습니다.

SBS 창사 20주년 기념식은 목동 사옥 앞 오목공원에서 시청자와 함께하는 열린 행사로 열렸습니다. 

[윤세영/SBS 회장 : 신뢰성 있고 수준 높은 콘텐츠, 소비자와 소통하는 열린 미디어를 구현함으로써 미디어 환경 변화가 여러분 삶의 풍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어제 행사에는 김영삼 전 대통령, 박희태 국회의장과 여야 대표, 이강국 헌법재판소장, 정몽구 현대차 회장, 대한불교 조계종 자승 총무원장, 정관계, 재계, 종교계, 언론계 인사 등 천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영삼/전 대통령 :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책임있는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다해주기를 부탁합니다.]

SBS는 기념식에 이어 시청자, 시민들과 함께하는 미디어 아트전 '투모로우 페스티벌'을 오는 22일까지 매일 저녁 개최합니다.

역사관 테이프 커팅 이펙트 기념식에 앞서 SBS의 20년 역사를 한자리에 모은 SBS 역사관 개관식이 열렸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