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선거방송 '국민의 선택'

<앵커>

SBS는 역사적인 16대 대통령 선거를 맞아서 지난 1년여동안 선거방송 '국민의 선택´을 준비해왔습니다.

21세기 첫번째 대통령을 SBS에서 만나야 할 이유를 최희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SBS는 투표가 마감되는 오늘(19일) 오후 6시 정각, 16대 대통령 당선 예상자를 발표합니다.

선거 기간동안 전국적으로 실시한 10차례의 사전 전화 여론조사와 오늘 실시하는 출구 조사를 바탕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예측을 해낼 것입니다.

또, SBS의 최첨단 컴퓨터 그래픽은 개표 데이타를 실시간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대형 스튜디오의 가상 스크린들은 다중 화면분할로 밀착 중계화면과 함께 안방의 시청자들에게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긴박감을 그대로 전해드릴 것입니다.

국내 최초로 360도 활용을 전제로 제작된 특별 스튜디오는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전해줄 것입니다.

{이영춘/SBS 앵커}
"SBS 선거방송을 함께 하시면 새 대통령의 탄새을 가장 먼저, 가장 정확하게 맞이하게 되실것입니다."

또 장나라, 남희석 같은 최고의 인기 스타들이 SBS 명동 특설무대와 당선자 자택에서 영원히 잊지 못할 순간들을 그대로 안방에 전해드릴 겁니다.

가장 빠른 개표집계와 가장 정확한 예측시스템, SBS 최첨단 선거방송은 오늘 오후 3시 50분부터 시작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