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붉은악마, "꿈은 이루어진다" 카드섹션

<8뉴스>

<앵커>

깜짝 카드섹션으로 전세계를 놀라게 했던 붉은 악마들이 오늘(25일)은 승리의 꿈을 담아냈습니다. 비록 졌지만 붉은 악마는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카드섹션으로 우리축구의 발전을 응원했습니다.

김호선 기자입니다.

<기자>

'꿈은 이루어진다'

온통 붉은 물결 속에 국민들의 하얀 염원이 떠올랐습니다.

비록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붉은악마들은 "꿈은 이루어진다"는 카드섹션으로 미래의 우승을 예견했습니다.

4강 신화를 이뤄내고 온 국민을 축구의 힘으로 뭉쳐낸 것만으로도 우리의 꿈은 실현된 것이었습니다.

{붉은악마 회원}
"지금까지 잘 싸워준 우리 대표팀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다음 대회에서는 꼭 결승에 진출할 겁니다."

붉은 악마는 지난 이탈리아와 16강전에서 'AGAIN 1966'으로 북한의 이탈리아전 승리 신화가 재현될 것임을 예견했습니다.

스페인과의 4강전에서는 'PRIDE OF ASIA'라는 문구로 한국팀이 아시아의 자존심을 지킬 것임을 알렸습니다.

극비리에 준비됐다가 경기 시작 직전 모습을 드러낸 붉은 악마의 카드 섹션은 경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습니다.

하얀 글씨가 떠오르는 순간 관람석에 있던 모든 관중들은 모두 일어나 대한민국을 연호했습니다.

깜짝쇼로 우리팀을 끝까지 응원한 붉은 악마의 카드섹션은 우리선수들의 선전만큼이나 전세계인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으로 남을 것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