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해외화제

레이더에 절대로 잡히지 않는다는 b2 스텔스 폭격기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스텔스 폭격기가 레이더에 잡히지 않도록 해주는 특수 도료가기온이 높아지거나 비가 오면 저절로 벗겨지는 것으로 미의회 산하 감사기관의 정밀 조사결과 드러난 것입니다.미공군도 자체 시험 결과 같은 결함을 발견 했다고 인정함에 따라 지금까지 무려 40조원이나 투입된스텔스 폭격기 개발계획이 백지화될 위기에 처하게 됐습니다.

세계 최대 담배 제조 업체인 필립모리스사의 총수가담배가 암을 유발한다는 것이 입증되면 담배 생산을 주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필립 모리스사의 바이블 회장은 또한 비디오 테이프 증언에서 자기 회사가 만든 담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있음도 인정했습니다.이비디오 증언은 플로리다주 필립 모리스사를 상대로 제가한 약 20조원 상당의 손해배상 소송에 증거물로제출될 예정입니다.

세계 최대 마약 생산국 가운데 하나인 콜롬비아의 살인사건 발생률은 세계최곱니다.그래서 돈있고 힘있는 사람들 사이에선 방탄조끼가 유행입니다.방탄조끼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용에 맞추기 위해 코트나 잠바 안에 입어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 방탄 조끼를 개발해냈습니다.또 방탄 팬티와 방탄 가방까지 나와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