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저팬클래식 첫날

LPGA투어 재팬클래식대회가오늘부터 시작됐는데,펄 신선수의 성적이괜찮았죠?네,펄 신선수 지난 8월 스테이트팜레일대회에서 첫 우승을 이룬 뒤로최근 한층 원숙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오늘 1라운드에서 공동6위로 올라시즌 2승까지도 바라볼 수 있게 됐습니다.일본에서 조윤증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박세리가 없으면 우리가 한다.98 재팬 클래식에 출전한 한국 여성골퍼들의 출사푭니다.첫날 경기, 지난 8월 스테이트 팜 레일 클래식에서 프로데뷰 첫 승리를 거머 쥔 재미교포 펄 신은 전반 나인 홀에서 버디 4개를 잇따라 잡으면서쾌조의 스타트를 했습니다.후반 퍼팅의 난조로 3언더파 69타로 공동 6위. 고우순과 김애숙 선수도 공동 10위에 진입하면서 일본 프로로 활약 중인 한국 여성 프로의 두터운 선수층을 과시했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선전에도 불구하고 수퍼 스타 박세리 선수의 빈 자리는 크기만했습니다.주최측은 갤러리와 취재진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보고 지난해보다 10배나 많은 진행요원을 채용하는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오늘 첫 라운드에서는 프로 경력 10년차인 미국의 티나 배럿이 7언더 파로 65타로 선두를 달렸습니다.

사이다마 무사시 가오카 골프클럽에서 SBS 조윤증.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