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로에 누워 촬영까지…'좋아요'에 목숨까지 걸었다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도 넘는 장난에 빠진 인도 청년들'입니다.

인도 중부 '그왈리오르'에서 한 청년이 차 위에 선 채로 도로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청년은 차량 창문 밖으로 몸을 내밀어 친구의 손을 잡고 있는데요.

주변으로 다른 차량들이 오가는 상황이라 도로 위 모든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또 이번에는 달려오는 기차의 선로에 누워 동영상을 촬영한 남성도 포착됐는데요.

이처럼 최근 인도에서는 온라인에서 주목을 끌기 위해 무리한 연출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논란을 사고 있습니다.

현지 당국은 이 같은 일이 단순한 장난을 넘어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행위라며 위법 사실이 확인되면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좋아요'가 등장하면서 세상이 망가졌다" "무턱대고 따라 하는 사람 생길 수 있으니 유해물로 처리해야 한다" "진짜든 조작이든 시각 공해다, 관심 끊어야 사라질 것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인스타그램 freepressjournal · 유튜브 99tvchannel)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