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선 Pick
펼쳐보기

국민의힘 '4강' 미디어데이…인터뷰·정책발표로 지지 호소

국민의힘 '4강' 미디어데이…인터뷰·정책발표로 지지 호소
▲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 선거관리위원회는 22일 2차 경선에 진출할 4명의 후보를 발표했다. 첫번째 컷오프를 통과한 '4강 후보'에는 김문수·안철수·한동훈·홍준표 후보(가나다순)가 이름을 올렸다.

국민의힘은 오늘(23일) 여의도 당사에서 대선 2차 경선에 진출한 후보 4명이 참여하는 '미디어데이'를 개최합니다.

가나다 순으로 김문수·안철수·한동훈·홍준표 후보는 오늘 행사에서 내일과 모레 주도권 토론을 할 1 대 1 토론 상대를 결정합니다.

후보들은 지명한 후보와 토론을 한 뒤 오는 26일 4인 전체 토론회에서 모두 만납니다.

1차 경선을 통과한 후보 4명은 미디어데이 전후로 언론 인터뷰, 정책 발표 등 일정을 소화합니다.

김문수 후보는 선거 캠프 사무실에서 전문지식인 지지 선언과 함께 '김문수 정책연구원' 출범식을 갖습니다.

홍준표 후보도 선거 캠프 사무실에서 비전 발표회를 열고, 공약 발표 마지막 분야인 '국민 통합'과 관련한 정견과 정책에 대한 구상을 밝히고 언론 인터뷰를 합니다.

한동훈 후보는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한국기독교 140주년 기념예배'에 참석합니다.

안철수 후보는 미디어데이 참석 후 잇따라 방송 인터뷰를 통해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사진=국민의힘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