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저스, 라이벌 샌프란시스코에 덜미…2-6 패배

미국프로야구 LA 다저스가 라이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져 연승 행진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다저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AT&T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와 시즌 첫 맞대결에서 6대 2로 패했습니다.

다저스는 7연승 뒤 첫 패배를 떠안은 반면, 최근 1승 9패의 부진에 빠졌던 샌프란시스코는 시즌 첫 라이벌전에서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2회 말 맥스웰의 중월 3루타에 이어 크로퍼드의 기습 번트가 내야 안타가 되면서 선취점을 뽑았습니다.

3회 말 버스터 포지의 좌전 적시타로 1점을 추가한 샌프란시스코는 4회 말에는 투아웃 2, 3루에서 아오키 노리치카의 1루수 앞 내야안타로 2점을 더했습니다.

다저스는 5회 초 대타 알렉스 게레로의 2루타로 1점을 만회했지만, 8회 초 원아웃 1, 2루의 기회를 푸이그와 곤살레스가 살리지 못했고, 공수 교대 후 맥스웰에게 좌월 투런 홈런을 얻어맞고 추격 의지를 상실했습니다.

다저스 선발 브렛 앤더슨은 4이닝 9피안타 4실점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고, 샌프란시스코는 팀 린스컴이 6이닝 5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에 디딤돌을 놨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