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리퍼트 주한 미국대사, 프레지던츠컵 골프 성공 기원

마크 리퍼트 주한미국대사가 올해 10월 인천에서 열리는 프레지던츠컵 골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습니다.

리퍼트 대사는 지난주 자신의 트위터에 '프레지던츠컵 골프 토너먼트! 한국에서 10월 5∼11, 2015! 재미있을 것입니다!!!'라는 글을 한국어로 적었습니다.

프레지던츠컵 골프대회는 유럽을 제외한 인터내셔널팀과 미국의 골프 대항전으로 격년제로 열립니다.

올해 대회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광역시 송도 국제업무지구 내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됩니다.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조직위원회는 "리퍼트 대사가 지난주 제이 모나한 미PGA 투어 부회장과 대회 조직위원장인 류진 풍산그룹 회장을 만나 환담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리퍼트 대사는 이 자리에서 "프레지던츠컵이 한국에서 열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런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는 매우 뛰어난 외교적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이에게 힘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리퍼트 대사는 어제 (18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롯데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