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연예]
안녕하세요? 굿모닝 연예 장예원입니다. 목회자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개그맨 서세원 씨가 부인 서정희 씨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서세원 씨는 지난 주말, 강남의 한 건물 로비에서 부부 싸움을 하다가 부인 서정희 씨를 밀치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서정희 씨의 부탁으로 건물 보안요원이 신고했습니다. 서세원 씨는 근처 지구대에서 조사를 받았지만, "당뇨 등 지병을 치료해야 한다"며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보도됐는데요. 측근에 따르면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집에서 자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서정희 씨는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며 병원 치료를 받고 있고, 무엇보다 서세원 씨를 강력하게 처벌해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경찰은 서정희 씨의 진술을 확보한 뒤, 본격적인 조사에 들어갈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박진희 씨가 5월의 신부가 됐습니다. 어제(11일) 1년 가까이 교제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박진희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랑은 5살 연하로 유명 로펌에 근무하는 변호사로 알려졌고요. 연인의 사려 깊은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박진희 씨는 "세월호 참사로 온 나라가 슬픔에 잠겨 있는 만큼, 최대한 숙연하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전하면서 비공개 예식은 물론, 결혼 기자회견과 하객 포토월 등의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죠! 대신, 결혼식에 앞서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였습니다. 박진희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 생활을 꾸준히 할 계획"으로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새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어제 방송에선 스타 11명의 좌충우돌 한 집 생활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는데요, 개성 강한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먼저 잘생긴 외모로 여성 멤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배우, 서강준 씨! 생활 수칙을 칠판에 정리하던 중 의외의 허술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원상복구와 원상복귀를 헷갈리기 시작하더니 공과금을 사람 수대로 나누자는 말에 "M 분의 1"이라고 기록한 건데요. 이에 "n이나 m이나 한끝 차이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전했죠! 하지만 허당 매력도 잠시,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으로 여성멤버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았습니다. 여성 멤버들 중에선 박봄 씨의 활약이 두드러졌는데요. 자다 일어나 빵을 먹고 나 홀로 춤을 추는가 하면, 신성우 씨에게 갑작스레 면도를 제안하면서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결국, 신성우 씨는 5년 동안 길러온 턱수염을 밀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는데, 다음 주 방송에선 또 어떤 일들이 이어질까요?
신곡 '중독'으로 가요계를 접수한 아이돌 그룹 엑소! 이번엔 중국 대륙도 '중독'시켰습니다. 엑소는 엑소K와 엑소M으로 팀을 나눠 각각 한국과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난 주말, 엑소M이 중국 최초의 음악순위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CCTV를 통해 지난 3월부터 중국 전역에 방송되고 있는데, 시청자들의 전화, 문자 투표 등을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고요. 이날 방송에서 24만여 표를 얻은 엑소M! 2위를 차지한 중국가수를 3배 이상의 표 차이로 제치며 1위의 기쁨을 안았습니다. 중국 내 엑소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하죠.
서울 광진구의 어린이대공원에 이효리 씨의 이름을 딴 숲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주말, 이효리 씨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기금을 마련해 조성한 건데요. '이효리 숲'은 60평 규모에 나무 500그루가 심어졌고요. 공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처럼 최근 스타의 생일에 숲을 선물하는 팬 문화가 번지고 있죠. 지난 2012년, 서태지 씨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팬들이 브라질 열대우림 지역에 숲을 조성했고요. 2NE1, 신화, 소녀시대 등 인기가수는 물론, 배우 중에선 처음으로 하정우 씨가 스타의 이름을 딴 공간이 서울 곳곳에 등장했습니다. 이에 "팬덤 문화의 긍정적인 진화"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녀 배우 김혜수 씨의 먹방부터 털털한 모습까지,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가감 없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혜수 씨에 이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화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스트와 함께 전국을 돌며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밥상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죠! 다음 주 방송에선 배우 이선균 씨가 성실한 도시 농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고, 지난 2008년 드라마 '온에어' 이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송윤아 씨도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또, 최근 드라마 '강구이야기'로 오랜만에 시청자를 찾아온 박주미 씨까지 '잘 먹고 잘사는 법'을 통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숨겨둔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