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 다시 통제…오후 2시쯤 차량통행 재개 하대석 기자 Seoul 작성 2013.07.24 12:27 조회 조회수 PIP 닫기 한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수교 차량 통행이 다시 통제됐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24일) 아침 7시 41분부터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강홍수통제소는 서해안 만조의 영향과 팔당댐 방류량 때문에 한강 수위가 상승하고 있다며, 오후 2시쯤에는 다시 수위가 줄어 차량 통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보행자 통행은 늦은 오후쯤 재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