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내일부터 동해에서 대잠수함 훈련 이종훈 기자 Seoul 작성 2013.02.18 17:08 조회 조회수 PIP 닫기 한국과 미국의 해상 전력이 참여하는 대잠수함 훈련이 내일(19일)부터 24일까지 동해에서 실시됩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의 잠수함 도발에 대비한 한미 연합 작전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대잠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 측에서는 세종대왕함과 율곡이이함 등 이지스함을 비롯해 호위함과 잠수함 등 10여 척의 함정이 훈련에 참가하고 미군은 해상초계기를 이번 훈련에 참가시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종훈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285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