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면 충돌 6명 사상

◎앵커:88고속도로에서 승합차와 승용차가 충돌해 2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 또 가정집에서 불이나 1명이 숨지고 남매가 화상을 입었습니다. 채홍기 기자입니다.

○기자:오늘(17일) 오전 11시쯤 전남 담양군 보촌리 88 고속도로 옥포기점 180km 지점에서 승합차와 승용차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81살 유갑열씨와 68살 박양자씨가 숨지고 승용차 운전자 유영숙씨등 4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

오늘 오후 1시반쯤에는 충북 청원군 가덕면에서 승용차끼리 충돌해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30대 운전자가 숨지고 6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경북 칠곡군 복성리 장 모씨 집에서 불이나 장씨가 숨지고 5살난 딸과 4살난 아들 남매가 화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새나온 LP가스가 폭발해 불이난 것으로 보고 조사중입니다.

...........

어린이를 납치한 뒤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25살 성 모씨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성씨는 심모씨와 함께 그제(15일) 오후 10시쯤 대전시 태평동 이 모씨 집에 침입해, 돈을 마련하라고 요구하며 이씨의 3살난 아들 신모군을 납치해 달아났습니다.

신군은 어제(16일) 오후 충북 청원군의 국도변에서 발견됐습니다.

............

전북 전주에 있는 육군 모부대에서 1주일전에 훈련병용 M -16 소총 2자루가 분실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군 수사당국은 부대에 불만을 품은 내부자의 범행으로 보고 수사중입니다.

SBS 채홍기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