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트레이 키즈, 8인 8색 매력…'청춘의 찬란함' 담은 화보 공개

스트레이 키즈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여름의 패기와 열정으로 무장했다.

'디아이콘'은 9일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섬머 크레이지'(Summer KraZy)다.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청춘의 찬란함을 포착했다

청바지와 셔츠, 민소매 등 멤버별로 다양하게 매치한 스타일링 선보였다. 블랙의 의상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뽐내는가 하면, 비비드한 컬러로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더했다.

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는 소품도 120% 활용했다. 야자수, 바이크, 아이스크림 등 오브제로 스키즈의 여름을 표현했다. 승민은 "평소 입는 룩과 많이 닮아있다. 제 옷인 것처럼 편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방찬은 "덕분에 가장 저희 다운 모습이 화보에 담긴 것 같다"고 털어놨다.

'디아이콘'이 스트레이 키즈의, 가장 스트레이 키즈다운 모습을 포착했다. 쉬지 않고 달렸고, 8명이 함께라서 빛났다. 그 쉼 없는 여정을 압축해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

'디아이콘'은 9일 오후 12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디아이콘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예스24,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G마켓, 다날엔터, 케이타운포유, 고분샤(일본), DICON-US(미국)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마감일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