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돌싱포맨' 이만기 "아내에 '몸만 와'라며 풀옵션 아파트 키 프러포즈"

돌싱포맨

'천하장사' 이만기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13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로 이만기, 방송인 안선영, 배우 오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남다른 포스로 등장한 이만기는 "돌아온 싱글이 무슨 자랑이라고 모였냐"며 시작부터 돌싱포맨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그가 최초의 천하장사 타이틀을 뽐내며 전성기 시절 기록들을 자랑하자 탁재훈은 "옛날 얘기 할 거면 샅바 메고 오시라"며 깐족거렸다. 이에 이만기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하는 역대급 앙숙 케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연애 능력도 '만렙'인 이들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만기는 아내에게 "모든 건 준비됐으니 몸만 와라"라며 풀옵션 아파트의 키를 선물했던 프러포즈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에 돌싱포맨은 "우리도 다 계획이 있다"며 상상을 초월한 '궁상 프러포즈', '레미콘 프러포즈' 계획을 밝혀 폭소케 했다.

또한, 이만기는 집에서 반려견보다 못한 취급을 받고 있다며 '웃픈' 현실을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귀가 시 아내의 눈에 띄지 않는 노하우를 공개해 모두를 박장대소케 했다.

한편 홈쇼핑 완판의 아이콘 안선영은 최근 건물주가 된 근황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안선영은 홈쇼핑 완판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돌싱포맨 멤버들을 대상으로 완판 도전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말솜씨 능력자답게 안선영은 돌싱포맨의 상상치도 못 한 장점을 끌어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탁재훈과의 연결 고리가 있다는 오민석은 엄마에게 빌붙어 사는 '미운 아들' 생활의 실태를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만기 X 안선영 X 오민석과 돌싱포맨의 웃음 유발 티키타카는 13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