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머리 감겨주기-신발 신겨주기"…아내 위한 '풀 케어 서비스'

'동상이몽2' 라이머♥안현모 "머리 감겨주기-신발 신겨주기"…아내 위한 '풀 케어 서비스'
라이머가 안현모를 위한 풀 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라이머가 아내를 위해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라이머는 아픈 아내 안현모를 걱정했다. 이에 라이머는 눈을 뜨자마자 아내에게 파스를 붙여주고 식사를 챙겨줬다.

그리고 그는 "오늘은 내가 당신한테 다 맞춰줄 테니까 뭐 하지 말고 나한테 다 시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안현모는 "그러면 통역도 대신해주겠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고민하던 라이머는 "그러면 머리를 감겨주겠다"라며 머리 감겨주기에 도전했다.

라이머는 옷을 다 물로 적시는 등 실수를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그는 안현모를 위해 정성스럽게 두피 마사지까지 해주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라이머는 안현모의 머리를 말려주고, 따뜻한 옷을 입혀주고, 신발까지 챙겨주는 등 풀 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안현모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