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실제야? 연기야?"…'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안효섭, 빗속 조정 레이스

"실제야? 연기야?"…'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안효섭, 빗속 조정 레이스
이미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안효섭이 눈부신 빗속 레이스를 펼쳤다.

13일 안효섭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측은 안효섭의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비장하고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눈부신 노력이 돋보이는 모습. 앞도 제대로 보이지 않는 폭우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조정을 타고 있다. 안효섭이 맡은 극 중 유찬이 태산 고등학교 조정부 에이스인 만큼 날씨에 굴하지 않고 연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안효섭은 코치에게 결의에 찬 표정과 무언가를 말하는 듯한 모습으로 남다른 긴장감을 선사하는 가하면 묵묵히 조정을 타는 모습에서는 비장함까지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안효섭은 이번 드라마를 안팎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효섭은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실제 운동선수처럼 머리를 짧게 다듬고 피부를 검게 그을렸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조정 연습을 약 2개월간 직접 배우며 개성 넘치는 유찬 캐릭터를 구축했다.

또 항상 웃고 있는 유찬처럼 실제로도 긍정에너지로 스태프들을 '유찬홀릭'에 빠트리며 현장에서 활기 충전을 담당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13일 방송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