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집사야 대체 어딜 간거니?" 마술로 사라진 주인 찾는 고양이 '어리둥절'


순간이동 마술로 눈앞에서 순식간에 사라진 '집사(고양이 주인을 뜻하는 말)'를 애타게 찾는 고양이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달 28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고양이와 주인이 장난치며 노는 귀여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주인이 반려동물 앞에서 이불을 들었다 내려놓으며 사라지는 마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고양이와 주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된 겁니다.

영상 속에서 주인은 이불을 공중에 던짐과 동시에 홀연히 자취를 감춰버립니다.

침대 위에 요염하게 앉아 이 모습을 지켜보던 고양이는 당황한 듯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쏜살같이 출입문을 향해 달려간 뒤 앞발로 문을 긁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는 연신 두리번거리며 집안을 샅샅이 뒤져 주인을 찾아 나섰습니다.

아쉽게도 고양이가 숨어 있던 주인을 찾았는지는 영상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집 고양이들도 관심 없을 줄 알았는데 장난쳐보니 반응하더라", "따라 했다가 고양이한테 앞발로 맞았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Daily Mail)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