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키스먼저할까요 예지원, 이번엔 요가… 멋진 언니의 걸크러시

키스먼저할까요 예지원, 이번엔 요가… 멋진 언니의 걸크러시
‘키스 먼저 할까요’ 예지원이 요가를 선보였다.

2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제작사 SM C&C 측은 예지원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예지원이 맡은 극 중 이미라는 친구인 안순진(김선아 분)이 힘겨운 비밀들과 마주하면서, 그녀 곁을 굳건히 지켜주고 있다. 안순진과 함께 슬퍼하고, 자신의 입장에서 친구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이미라에게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키스 먼저 할까요’ 25~26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이미라는 거실에서 마음을 다스리며 홀로 요가 중이다. 다리를 쭉 펴고 물구나무를 서는 등 고난도 요가 동작을 하면서도 친구 안순진으로 인해 마음이 복잡한 이미라의 감정이 그녀의 표정 등을 통해 고스란히 드러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배우 예지원의 매력이다. 온몸에 밀착된 요가복을 입은 채 능숙한 유연성을 과시한 것은 물론, 그 순간에도 극 중 캐릭터 이미라의 상황과 감정을 담아낸 표현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어떤 상황에서도 인물의 감정선을 놓치지 않고 그려내는 예지원의 진가가 다시 한번 돋보인다.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이미라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다양한 감정을 극적으로 보여줘야 하고, 좀 살아본 여자들의 우정도 깊이 있게 그려내야 한다. 예지원은 이 같은 이미라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예지원 아닌 이미라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시청자 여러분도 멋진 친구 이미라에, 예지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한 번 예지원이 멋진 언니의 걸크러시를 예고했다. 여기에 맞물려 폭풍 같은 스토리 역시 펼쳐질 전망이다. 중반부를 넘어선 ‘키스 먼저 할까요' 25~26회는 2일 방송된다.

사진=SM C&C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