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의 사랑 0순위는?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의 사랑 0순위는?
SBS 플러스 '나만 빼고 연애 중'의 하하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 0순위를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전에 서로 약속할 사항들을 적고 계약하는 ‘혼전계약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과정에서 하하는 “애를 낳아보니 사랑의 우선순위가 바뀌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누군가 하하에게 “아이를 위해 죽을 수 있느냐”는 질문을 했을 때, “0.1초도 고민 안하고 대신 죽어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반면, "아내를 위해 대신 죽어 줄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생각할 거리들이 많을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어 "아이가 생기고 난 뒤 늘 아내가 뒷전인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라며 “아이를 만나게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표현해 사랑꾼다운 면모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번 주 방송에서는 '결혼 전 꼭 체크하고 싶은 것', '이별 후 찌질한 행동' 등에 대해 여자들의 솔직한 토크가 공개된다. 

'나만 빼고 연애중'은 오늘(3일) 밤 11시 SBS plus에서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SBS Plus 일요일 밤 11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