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팬들 안타까움 사고 있는 故 종현의 샤이니 '마지막 완전체' 무대


故 종현을 향한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룹 샤이니 멤버 다섯 명 전원이 마지막으로 함께 무대에 올랐던 당시 모습이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7월 8일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 무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던 샤이니 멤버들은 오랜만에 함께 모여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히트곡 '1 of 1', '누난 너무 예뻐(Replay)', '셜록(Sherlock)' 등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샤이니

멤버 태민과 종현은 각각 솔로곡 'Press Your Number'와 'Deja-Boo'를 통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샤이니

당시 종현은 "공연을 하며 팬분들의 에너지를 받았고, 팬분들 덕분에 건강이 더 좋아졌다"고 말한 뒤 공식 팬클럽인 '샤이니월드'를 외쳐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샤이니 멤버 다섯 명이 팬들과 함께한 '마지막 무대'로 기억될 해당 공연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애석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20일 샤이니 멤버 민호, 태민, 온유, 키는 서울아산병원에서 상주 자격으로 지난 10년 동안 함께한 종현의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종현의 발인은 21일 진행됩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유튜브 'KIMKIBUMSSI', '루차 Roocha')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