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왜 시끄럽게 부부싸움해'…50대 집단폭행한 2명 구속

'왜 시끄럽게 부부싸움해'…50대 집단폭행한 2명 구속
술집에서 부부싸움을 하며 '시끄럽게 했다'는 이유로 50대를 집단 폭행한 남성들이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39살 최 모 씨 등 두 명을 구속하고 48살 한 모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최씨 등은 지난 6월 8일 밤 11시 25분쯤 구로구의 한 술집 앞에서 53살 이 모 씨를 주먹과 발로 때려 광대뼈 골절 등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일용직 노동자인 최씨 등은 술집에서 술을 마시던 중 주변 테이블에서 부인과 목소리를 높이며 싸우던 이씨에게 불만을 품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씨가 아내를 두고 술집에서 먼저 나가자 이들은 기다렸다는 듯 따라 나가 '왜 소란을 피웠느냐'며 이씨를 공격했습니다.

이씨는 경찰에서 "갑자기 달려든 최씨 등에게 정신없이 폭행당해 얼마나 맞았는지 가늠이 안 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로 이들의 인적사항을 파악한 뒤 이달 초 거주지 등에서 최씨 등을 전원 붙잡았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들은 '자신은 말리기만 했다'며 폭행 책임을 서로에게 떠넘겼다"면서 "도주 우려 등이 큰 피의자 두 명에 대해선 구속영장이 발부돼 구속했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