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뎅 수저가 우습냐?"…'초인가족' 박혁권, 수저전쟁 선포

"스뎅 수저가 우습냐?"…'초인가족' 박혁권, 수저전쟁 선포
초인가족’'박혁권이 '수저 전쟁'에 뛰어든다.

5일 방송될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32회에서는 수저 전쟁에 선전포고를 한 나천일(박혁권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대한민국 평범한 40대 가장이자 만년과장 천일이 자신을 무시하는 전무와 김 차장에게 회심의 반격을 준비하는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선 "은수저는 원래 태어날 때 물고 태어나는 거야"라고 천일을 도발하는 김 차장의 대사가 시선을 모은다. 이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수저 논란과 연관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천일은 텅 빈 사무실에 혼자 남아 일하는 등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이런 노력을 보이는 그가 수저 전쟁에서 승리해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스뎅 수저가 우습냐?"라는 천일의 외침은 이 시대의 모든 흙수저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백발노인으로 깜짝 변신한 엄효섭의 모습은 동화 '금도끼, 은도끼' 속 산신령을 연상시키며 깨알 패러디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만년과장 천일이 금수저 라이벌을 제치고 당당히 회사의 인정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초인가족2017'은 5일 밤 11시 10분 31회와 32회가 연속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