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승승장구 '우리갑순이', "사랑의 커피차 쏩니다" 시청률 공약

승승장구 '우리갑순이', "사랑의 커피차 쏩니다" 시청률 공약
‘우리 갑순이’ 출연진이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16일 오전 경기도 일산 SBS탄현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토요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소은, 송재림, 유선, 이완은 현장에서 상의한 후 시청률 공약을 즉석으로 제시했다.

대표로 신재순 역의 유선은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 길거리 오가는 분들 추우실 거다. 시청률이 20%, 30%가 넘으면 보답하는 차원에서 저희 배우들이 ‘사랑의 커피차’를 만들어 전달하겠다. 20%에 한 번, 30%에 한번 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우리 갑순이’는 우리 시대 결혼과 연애, 가족의 이야기를, 갑순이와 갑돌이 가족을 통해 현실감 있으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주는 드라마. 현재 10% 후반대의 시청률로 승승장구하며 SBS 주말극의 부활을 알리고 있다. 수도권 시청률은 17%대로 조만간 20%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우리 갑순이’는 당초 50부작으로 예정된 드라마였으나 최근 10회 연장이 확정, 총 60부로 마무리된다.

신갑순 역의 김소은은 “‘우리 갑순이’가 이제 반 조금 넘었다. 남은 회차도 즐겁게 지켜봐달라. 저희 팀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마무리할 테니 그 때까지 예쁘게 봐달라”고 시청자의 지속적인 애정을 부탁했다.

한편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영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