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팝스타 저스틴 비버, FC 바르셀로나 선수와 훈련

팝스타 저스틴 비버, FC 바르셀로나 선수와 훈련
캐나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스페인 축구 명문 FC 바르셀로나 훈련장을 찾았습니다.

선수들로부터 한 수 지도를 받으며 함께 뛰었고, 슈퍼스타인 메시와 수아레스 네이마르와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스포츠광인 비버는 공연을 위해 스페인에 왔다가 바르셀로나 구단을 찾아 슈퍼스타들과 우정을 나눴습니다.

---

리우올림픽에서 극적인 승부를 연출한 골프가 2024년 올림픽에도 정식종목에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 가디언지는 IOC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습니다.

리우 올림픽에서 112년 만에 정식종목으로 부활한 골프는 남자 톱랭커들이 대거 불참하면서 퇴출설이 나돌았지만, 명승부가 이어지며 기대 이상의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2020년 도쿄 올림픽까지 정식 종목 지위를 확보한 골프의 2024년 대회 정식종목 채택 여부는 내년 IOC 총회에서 결정됩니다.

---

잉글랜드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내일 열리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AS모나코전에 선발 출전할 전망입니다.
 
포체티노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무릎 부상에서 복귀한 해리 케인과 고질적인 발 부상에 시달리는 무사 뎀벨레, 무릎을 다쳤던 델리 알리를 무리하게 기용하지 않겠다며 몸상태가 좋은 선수를 선발로 내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주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에서 후반 교체출전해 24분 동안 뛰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