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소라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호평 일색

이소라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호평 일색
가수 이소라의 신곡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10일 공개된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가 발매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며 대중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동료 뮤지션 및 대중들의 찬사도 쏟아지고 있다.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의 작사 및 작곡을 맡았던 김동률은 “개인적으로 많이 아끼는 곡이었는데 이소라의 목소리로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전율이 왔다. 먼 길을 돌아 주인을 만난 것 같고 애초부터 이소라의 곡이었다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과 이소라와의 작업물에 대한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가수 존박은 개인 SNS 계정에 신곡 가사를 캡처한 이미지와 함께 “이렇게 좋은 노래를 들은 게 얼마 만인가”라고 올렸고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은 앨범 재킷 이미지와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으며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역시 신곡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리는 등 곡에 대한 애정과 경의를 표했다.

동료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대중들 역시 이소라 고유의 감성이 진하게 배인 신곡에 완벽 매료돼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겨울 발매 예정인 이소라 정규 앨범 ‘그녀풍의 9집’은 이소라 고유의 섬세하고도 애절한 감성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9집 선공개 곡인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가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려 왔던 서정적인 노래인만큼, 이소라 고유의 감성으로 돌아온 9집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소라 소속사 세이렌은 정규 9집에 대한 자세한 계획과 일정을 차례로 공개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