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수만·강호동 박명수까지…이경규 딸 예림이 돌잔치 영상 공개

이수만·강호동 박명수까지…이경규 딸 예림이 돌잔치 영상 공개
‘아빠를 부탁해’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자신의 돌잔치 영상을 찾아 봤다.

최근 진행된 SBS ‘아빠를 부탁해’ 촬영에서 이경규는 이예림이가 자신의 돌잔치 영상, 방송에 출연했던 영상 등을 DVD로 변환해 간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함께 옛 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경규 부녀는 이예림이의 돌잔치 비디오를 시작으로, 이예림이가 ‘육아 예능의 원조’로 사랑받던 깜찍한 어린 시절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광고와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상을 같이 시청했다.

이예림의 돌잔치 비디오에는 과거에도 국민 MC로 대활약하던 이경규의 젊은 시절 모습과 함께 이수만, 강호동, 박명수, 이홍렬 등 화려한 면면의 연예계 스타들이 옛 모습 그대로 총출동하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어린 시절 영상을 보면서 이예림이는 재미있어 하며 “다시 봐도 귀엽네!!”라고 즐거워한 반면, 이경규는 옛 추억에 젖은 듯 눈시울을 붉혀 부녀가 대조되는 모습을 보였다.

이경규는 “어렸을 땐 친했는데 예림이가 크면서 멀어졌다”고 말하면서 과거에 비해 서먹해진 부녀 관계에 대한 아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경규와 딸 예림의 20년 전 추억여행은 26일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