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GA 배상문 주춤…조던 스피스 불꽃타

PGA 배상문 주춤…조던 스피스 불꽃타
미PGA 투어 RBC헤리티지 2라운드에서 배상문이 타수를 잃고 주춤했습니다.

배상문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힐튼헤드의 하버타운 골프 링크스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경기에서 버디는 3개에 그치고 보기 5개를 쏟아내 2오버파 73타를 쳤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선두에 1타 뒤진 3위에 올랐던 배상문은 중간합계 2언더파 140타로 공동 40위까지 밀렸습니다.

전반에는 1타를 줄이며 경기력을 유지하던 배상문은 후반 들어 퍼트 난조에 빠졌습니다.

11번홀에서 3퍼트로 1타를 잃은 배상문은 파5, 15번홀에서도 3퍼트를 하며 보기를 적어냈습니다.

17번홀에서는 티샷이 그린을 벗어나면서 다시 보기를 써낸 뒤 타수를 만회하지 못했습니다.

반면 1라운드 부진으로 컷 탈락 위기에 몰렸던 마스터스 챔피언 조던 스피스는 불꽃타를 휘두르며 공동 7위로 도약했습니다.

스피스는 보기 없이 버디만 9개를 쓸어 담아 중간합계 6언더파 136타로 단독 선두 트로이 메릿을 6타차로 추격했습니다.

메릿도 10언더파 62타의 맹타를 휘두르며 단독 선두로 치고 나갔습니다.

재미동포 제임스 한은 3언더파로 공동 29위, 뉴질랜드 교포 대니 리는 이븐파 공동 67위로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