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쇼’ 조미-지연-홍빈, 깜찍 발랄 ‘고백송’ 화제

‘더쇼’ 조미-지연-홍빈, 깜찍 발랄 ‘고백송’ 화제
‘더쇼’ MC 조미, 지연, 홍빈의 고백송이 화제다.

SBS MTV, SBS funE ‘더쇼 시즌4’의 MC 슈퍼주니어M 조미, 티아라 지연, 빅스 홍빈이 부른 고백송에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고백송은 귀여운 가사와 율동이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SNS를 통해 유행하고 있다.

지난 28일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더쇼’ 버전 고백송 영상에는 3MC의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이 담겨있다. 고백송을 부르고 난 뒤의 각기 다른 반응도 눈여겨볼 만하다.

평소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조미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고백송을 불렀다. 하지만 노래가 끝난 후 “(이 영상) 쓸 수 있을까?”라고 진지하게 물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고백송을 마친 지연은 부끄러운 듯 입을 가리며 황급히 퇴장했고 시종일관 쑥스러워하던 홍빈은 노래를 끝내자마자 그 자리에서 주저앉았다.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고백송처럼 앞으로 계속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할 것이다. 다음에 공개할 제 2의 고백송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31일 방송되는 ‘더쇼’에는 조PD, 케이윌, FT아일랜드, 레드벨벳, NS윤지, 민아, 백지영&송유빈, 피에스타, 크레용팝, 마이네임, 러블리즈, 언터쳐블, 샤넌, CLC, 베리굿, 매드타운, 라붐, 앤씨아, 블레이디 등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장식한다.

‘더쇼 시즌4’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중국 현지 시간)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