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영광, 박신혜 상해 팬미팅 깜짝 등장 '피노키오 의리'

김영광, 박신혜 상해 팬미팅 깜짝 등장 '피노키오 의리'
배우 김영광이 ‘피노키오 의리’를 지키기 위해 박신혜의 상해 팬미팅에 깜작 등장했다.

김영광은 지난 28일 상해에서 열린 동료 배우 박신혜의 단독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현장을 열광시켰다.

일찍이 김영광은 한중 합작 웹드라마 '닥터 이안' 프로모션 차 중국 상해행이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던 중 박신혜의 팬미팅 소식을 듣고 프로모션 일정을 일부 조정해 직접 응원에 나선 것. 특히 이번 팬미팅의 모든 티켓 수익이 유기동물기구와 기아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만큼 더욱 참석에 의의를 뒀다는 전언이다.

당일 김영광이 무대에 오르기 전, 이미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의 축하 영상을 보며 눈물을 글썽였던 박신혜는 전혀 예상지 못했던 김영광의 등장에 믿기지 않는다는 듯 한참이나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다 이내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현장에 있던 팬들 역시 커다란 함성을 지르며 열성적으로 김영광을 연호했다.

박신혜 팬미팅 참석 이후 김영광은 예정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했다. 김영광은 2NE1 산다라박과 호흡을 맞춘 웹드라마 '닥터 이안'에 출연, 현지 프로모셤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엔피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