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족액터스 미녀배우 트리오, 소녀시대 못지 않은 걸그룹 미모

가족액터스 미녀배우 트리오, 소녀시대 못지 않은 걸그룹 미모
가족액터스 소속 미녀 배우들(안미나, 장준유, 유주혜)이 빛나는 친밀 인증샷을 공개했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연기레이블인 가족액터스 소속 여배우들이 자체발광 우정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미나, 장준유, 유주혜는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진 속 맑게 웃고 있는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같은 가족액터스 소속 배우인 세 사람은 평소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틈틈이 만나 근황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작품에 관련해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은 "세 친구 다 밝고 유쾌한 성격이라 잘 통하는 것 같다. 회사 내에서도 사이 좋기로 유명해 꽃 미모 세 자매로 불리고 있다"고 전하며 세 사람의 우정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쁜 사람들끼리 뭉쳐 다니는군 부럽다', '나도 저 모임 끼고싶어!', '미녀 삼총사 되게 행복해 보이네', '셋 다 매력이 제 각각이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미녀 삼인방이 속해있는 가족액터스는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박혁권, 이규한, 하재숙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