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종민 “1박2일 단거리, 정글의법칙은 마라톤”

김종민 “1박2일 단거리, 정글의법칙은 마라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와 ‘1박2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김종민은 26일 오전 11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서울 마리나클럽에서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제작발표회에서 “ ‘1박2일’의 경우 1박 2일만 힘들면 되는데 ‘정글의 법칙’은 몇 주 동안 힘들게 한다. 둘 중 뭐가 더 힘드냐 한다면 둘 다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쉽게 말해 ‘1박2일’이 단거리라면 ‘정글의 법칙’은 마라톤 같은 힘듦이 있다. 축적이 되서 힘들다”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자신의 허당 이미지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다. “허당 이미지가 억울하다 하기도 뭐하다. 박형식이랑 비교하면 억울하지 않다. 박형식은 열심히 하는 게 보이는데 나는 체력이 안 된다. 체력이 안 되서 못하고, 체력이 되서 하고 그런 것이다. 비교하면 내가 이상해 보이고 그래서 장수원이 텃새를 부리고 하는데 이걸 억울하다 해야 하나. 타고나지 못한 부분이 있는데… 잘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는 김병만 류담을 필두로 이성재 레이먼킴 김종국 장수원 손호준 서인국 박형식 임지연 등이 출연하며 27일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사진 김현철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