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수 허공, 90년대 최대 히트곡 조성모 ‘불멸의 사랑’ 리메이크 공개

가수 허공, 90년대 최대 히트곡 조성모 ‘불멸의 사랑’ 리메이크 공개
가수 허공이 90년대 최대 히트곡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리메이크 곡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허공이 부른 ‘불멸의 사랑’은 90년대 조성모를 알린 대표적인 발라드 노래이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발라드곡 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렸던 노래다.

허공의 소속사(공감엔터테인먼트) 김상일 이사는 ‘허공은 원곡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정말 많은 시간동안 이 노래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했다. 대중들에게 정말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릴수 있을꺼 같다”고 밝혔다.

허공은 2011년 너만을 사랑해, 2011년 Baby, 2012년 어찌 너를 잊어요(추적자O.S.T) 2014년 사랑해요, 2014년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청담동스캔들OST) 등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노래의 원곡자 양정승 프로듀서는 “불멸의 사랑은 정말 소중한 곡이다. 대한민국에 내노라하는 가수들이 이 노래에 욕심을 보였다. 그리고 허공이 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이 노래를 내 앞에서 부르는데, 그걸 듣고 이 노래를 가장 잘 살릴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결정했다며, 허공의 애절한 보이스와 허공 고유의 고음으로 리메이크 된 불멸의 사랑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허공은 “정말 그 어느때보다 더욱 신중하고 심의를 기우려 녹음했다. 대중들에게 진심을 담아서 한소절 한소절 부를때 마다 최선을 다해 좋은 노래를 부르겠다”고 말했다.

허공의 “불멸의 사랑”은 오늘(1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