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윗소로우 인호진·매니저 '교통사고 음주 뺑소니범' 추격해 잡았다

스윗소로우 인호진·매니저 '교통사고 음주 뺑소니범' 추격해 잡았다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과 담당 매니저가 교통사고 음주뺑소니범을 추격해 잡았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스윗소로우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인호진과 매니저가 이날 새벽 MBC '나는 가수다' 녹화를 마치고 OST 녹음 일정을 위해 이동하던 중 뺑소니범을 발견하고 그들을 추격해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다행히 두 사람 모두 다친 곳은 없다. 그런데 뺑소니범에게 피해를 본 50대 부부가 많이 다쳐 걱정이 많다. 다들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일행은 이날 오전 0시 37분께 서울 서초구 서초경찰서 앞 도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50대 부부를 치고 달아나는 뺑소니 차량을 목격했다.

이후 이들은 이를 수백미터 뒤쫓아 붙잡았다. 당시 스윗소로우 인호진과 매니저는 반대방향에서 사고를 목격한 후 차를 곧바로 돌려 이 뺑소니 차량을 추격했고 그들을 앞질러 뺑소니 차량의 앞을 막았다고.

이들은 경찰에 곧바로 신고했고 경찰은 뺑소니 범을 검거했다. 이 뺑소니범은 혈중 알코올농도 0.166%로 조사됐으며 이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다.

경찰은 뺑소니범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소식에 네티즌들은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진짜 대단한 일 했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정말 멋지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제가 팬입니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 어떻게 잡을 생각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윗소로우 인호진 매니저=뮤직앤뉴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