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글' 샘오취리, 뱃멀미에 구토까지 '생존 적신호'

'정글' 샘오취리, 뱃멀미에 구토까지 '생존 적신호'
‘병만족’ 샘 오취리가 극심한 뱃멀미로 구토까지 하며 생존에 적신호를 켰다.

13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선 병만족이 바다 사냥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촬영 당시, 하루 종일 사냥에 매진했지만 수확한 먹을거리라곤 코코넛 열매와 달걀 몇 알이 고작인 병만족은 배를 타고 심야 바다 사냥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오전부터 좋지 않은 기상 상태로 바다낚시를 하기에 최악의 조건이였지만, 먹는 것은 곧 생존과도 직결되는 문제라 병만족은 각오를 다지며 바다로 나섰다. 호기롭게 바다 사냥에 나선 병만족이었지만 사냥 전 호기로움은 그리 오래 가지 못했다. 시간이 갈수록 높아지는 파도에 하나 둘 씩 뱃멀미 증상을 호소한 것.

결국 샘 오취리가 속을 게워내기에 까지 이르렀다. 한 마리의 수확도 없었지만 샘 오취리의 구토에 결국 병만족은 바다낚시를 포기하고 돌아왔다.

샘 오취리는 생존지에 도착해서도 복통과 메스꺼움에 드러누웠다. 샘 오취리가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으는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3회는 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