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하이드지킬 나', 사랑꾼 현빈 등장 예고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하이드지킬 나', 사랑꾼 현빈 등장 예고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 드디어 ‘사랑꾼’ 현빈이 등장한다.

22일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2회에는 구서진(현빈 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본격 등장해 장하나(한지민 분)와의 로맨스를 그려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한겨울 추위 속 차가운 얼음 위에 넘어져 함께 누워 있다. 현빈은 보조개가 쏙 들어간 다정한 미소와 함께 한지민의 몸을 살포시 끌어안고 있고, 한지민은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현빈을 바라보고 있다.

현빈은 21일 방송될 ‘하지나’ 1회에서 까칠하고 차가운, 이기적인 남자 구서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섣불리 다가갈 수 없지만, 그래서 더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현빈표 나쁜 남자가 안방극장 여심을 흔들었다.

이런 구서진의 까칠함과는 반대되는, 다정하고 로맨틱한 ‘사랑꾼’ 로빈으로 변한 현빈의 모습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이 장면은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맛보기로 등장했던 터라 더욱 이목을 모은다. 티저 영상 속 현빈은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라며 한지민을 살뜰하게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리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는 괜찮지 않아요. 현빈 한지민 두 사람 케미에 많이 놀랐어요”, “현빈, 한지민 너무 잘 어울려요”, “첫 회부터 정말 설?습니다”, “밀착 포옹. 사진만 봐도 두근두근”, “이런 사랑꾼 같으니라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지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22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