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빈 한지민 김래원 김아중…’ SBS드라마 배우진, 새해인사

‘현빈 한지민 김래원 김아중…’ SBS드라마 배우진, 새해인사
배우 현빈 한지민 김래원 김아중 등 SBS 드라마 배우들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최근 SBS 홈페이지에는 오는 1월 21일 첫방송 되는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하는 현빈과 한지민, 월화드라마 ‘펀치’의 김래원과 김아중, 조재현, ‘피노키오’의 김영광과 이유비, ‘떴다 패밀리’의 진이한과 차학연의 새해 인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의 사랑이 담긴 2015 새해인사’라는 자막과 함께 ‘하이드 지킬, 나’의 현빈과 한지민이 등장해 “시청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이드 지킬, 나’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펀치’의 김래원과 김아중, 조재현도 새해인사와 함께 “2014년말 부터 시작된 월화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펀치’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입을 모았고, ‘피노키오’의 김영광과 이유비는 “2015년에는 소망했던 것들 모두 이루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떴다 패밀리’의 진이한과 차학연 또한 새해인사와 드라마에 대한 많은 시청을 부탁한 것이다. 그리고는 모두 다 새해인사가 담긴 스케치북으로 인사를 잇기도 했다.

김영섭 SBS 드라마본부장은 “2015년 SBS는 ‘시청자와 소통하는 드라마’라는 방향에 따라 제작진과 연기자들 모두 재미있고 유익한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SBS드라마에 더욱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리고, 시청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