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종석-박신혜 식빵키스 또 보자’ 피노키오 크리스마스에디션 편성

‘이종석-박신혜 식빵키스 또 보자’ 피노키오 크리스마스에디션 편성
SBS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피노키오 인 러브’를 편성했다.

19일 SBS 측에 따르면 25일 오후 3시 20분부터 5시 35분까지 수목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를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압축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피노키오 인 러브’를 방송한다.

‘피노키오 인 러브’은 극중 기자들의 악의적인 보도로 하루아침에 가족을 잃고 자신의 이름까지 잃었던 최달포(이종석 분)와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장애를 딛고 기자가 된 최인하(박신혜 분)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재탄생된다.

이에 따라 이종석 박신혜가 그동안 극중에서 선보여온 빗 속 라바콘 데이트와 식빵키스, 눈물키스, 이불 위 눈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로맨스 장면들이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20부작인 ‘피노키오’가 최근 반환점을 돌며 스토리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방송되는 ‘피노키오 인 러브’를 통해 드라마 ‘피노키오’속 달포와 인하의 아름답지만 안타까운 로맨스도 시청하시면서 향후 둘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가지시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피노키오’는 지난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멜로드라마로,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과 2049시청률,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