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쇼' 헤일로-라붐, 즐거운 연말 데이트 현장 포착?

'더쇼' 헤일로-라붐, 즐거운 연말 데이트 현장 포착?
최근 남친돌, 여친돌 이미지로 인기몰이 중인 신인 아이돌 그룹 헤일로와 라붐이 시내 한복판에서 단체로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이 목격돼 화제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들의 단체 데이트는 ‘더쇼’ 촬영 현장이었다.

16일 오후 8시 SBS MTV, SBS funE와 중국 현지 시각인 오후 7시에 TUDOU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에서는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돌 헤일로와 인형 같이 깜찍한 여친돌 라붐이 함께 즐거운 연말 데이트를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MC 조미, 지연, 혜리와 스타들이 재치 있는 콩트 연기를 선보이는 ‘더쇼’ 속의 코너 ‘더쇼 뉴스’에서 헤일로의 오운과 라붐의 지엔이 리포터로 변신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핫 플레이스를 취재한다.

특히 헤일로와 라붐의 멤버들이 핫 플레이스를 즐기는 남녀의 현실적인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즐거움을 더한다.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헤일로와 라붐은 이날 모처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서로 장난을 치고 핫 플레이스를 구경하며 여느 또래들과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 현장에서 만난 팬들과 즉석에서 깜짝 미니 팬미팅을 여는 등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더쇼’에서는 에이핑크, 헬로비너스, 크로스진, 러블리즈, 마마무, 백청강 등 각양각색 K-POP 스타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