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빼빼로데이에 스틱형 홍삼 매출도 급증"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스틱형 과자나 초콜릿 뿐만 아니라 스틱형 포장의 홍삼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11월 1∼11일 스틱형 홍삼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하루 판매량이 941세트로 연간 하루 평균 판매량(731세트)보다 28.7% 많았다고 6일 밝혔다.

올해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0% 이상 증가했다.

KGC인삼공사측은 "빼빼로데이에 스틱형 과자를 선물하는 유행이 확산되면서 부모님을 위해 초콜릿 대신 홍삼, 특히 스틱형 홍삼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며 "일교차가 커지는 시기와 맞물리면서 매출이 더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100% 홍삼 농축액을 정제수로 희석해 액상 형태의 스틱 포장으로 만든 제품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