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스틸러’ 이대연, 연극 ‘맨 프럼 어스’ 합류…인류학자로 변신

‘신스틸러’ 이대연, 연극 ‘맨 프럼 어스’ 합류…인류학자로 변신
중견배우 이대연이 초연되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에 출연한다.

‘맨 프럼 어스’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에서 올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1만 4천 년을 살아온 한 남자의 황당한 가설에 철학적인 논리와 과학적인 지식이 덧입혀지면 얼마나 매혹적인 스토리가 될 수 있는지를 그릴 예정이다.

이대연은 이 작품에서 논쟁의 중심에서 중립을 지키는 인류학 교수 댄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댄 어느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신중한 성격으로 호기심이 많고 논쟁을 즐기며, 쉽게 결론을 내려 하지 않는 성격으로 극중 중재자이며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사회자의 역할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이대연은 드라마 ‘빅맨’을 비롯해 ‘골든 크로스’, ‘쓰리 데이즈’, ‘메디컬 탑팀’, ‘적도의 남자’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댄싱퀸’ ‘파주’ 등의 작품에 출연,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선 굵은 연기를 펼치는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영화 촬영 등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매년 연극 무대에 오르는 열정을 과시, 연극배우로서의 행보도 꾸준히 하며 국민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맨 프럼 어스’는 이대연과 더불어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 돼 연극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배우 여현수, 김재건, 최용민, 이대연, 이원종,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등 좀처럼 한 무대에서 만나보기 힘든 배우들이 무대에 함께 오른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