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0-8 대패한 선덜랜드, 팬들에게 입장권 환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에서 참패한 선덜랜드가 팬들에게 입장료를 되돌려주기로 했습니다.

선덜랜드는 "사우샘프턴에 진 경기를 본 원정 팬에게 입장권을 환불하겠다"고 구단 홈페이지에 알렸습니다.

선덜랜드는 지난 18일 영국 사우샘프턴의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8대 0으로 크게 졌습니다.

선덜랜드에서 2천 500명의 팬이 이 경기에 원정 응원을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북동부에 있는 선덜랜드에서 남부 해안가인 사우샘프턴은 왕복으로 무려 천 km가 넘게 떨어져있습니다.

선덜랜드는 다음 달 5일까지 환불을 원하는 팬에게 신청을 받아 입장료 24파운드를 환급하기로 했습니다.

또 이 기간까지 환불을 신청하지 않은 팬들의 입장료는 선덜랜드 지역 아동 센터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입장료를 팬에게 되돌려주는 방안은 골키퍼 비토 마노네가 먼저 제시했고 다른 선수들도 모두 6만 파운드 이상을 부담하기로 했습니다.

선덜랜드 주장 존 오셰어는 "서포터스가 우리를 응원하고자 그렇게 먼 길을 와주고 마지막 휘슬이 불릴 때까지 우리와 함께 있어준 것을 알고 있어 그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