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수현 실제 성격 박기웅이 밝혀 "해품달에서 본 전하는 어디가고…."

김수현 실제 성격 박기웅이 밝혀 "해품달에서 본 전하는 어디가고…."
배우 박기웅이 지난 8일 방송된 MBC 표준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호흡을 맞춘 김수현 실제 성격을 밝혀 화제다.
이미지

이날 박기웅은 "얼마 전 컬투 선배님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 김수현과 전화연결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당시 김수현은 나를 ‘주책없는 형’이라고 했다. 별 건 아닌데 김수현 또한 주접스럽고 주책맞은 성격이다" 털어놨다

이어 박기웅은 "김수현이 낯을 가리는데 친해지면 장난꾸러기고 상당히 주책맞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DJ 윤하는 "(김수현을) 영화 시사회 때 만났는데 내 노래를 막 부르더라. 드라마 '해품달'에서 본 훤의 모습이 아니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현 실제 성격을 들은 네티즌들은 "김수현 실제 성격, 장난꾸러기 두 배우" "김수현 실제 성격, 뭔가 그럴 듯 했음" "김수현 실제 성격, 전하 통촉하시옵소서" "김수현 실제 성격, 친해지고 싶은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 실제 성격=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틸컷, MBC표준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