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새신랑 김준현, 신혼집 최초 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눈길

새신랑 김준현, 신혼집 최초 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눈길
새신랑 김준현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는 개그맨 박성호, 김준호, 정태호,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등 여섯 멤버가 이번 주부터 '물 없이 살기'라는 새로운 미션을 받아 생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제작진들은 미션 제시에 앞서 멤버들의 집을 깜짝 방문했다. 이 때 김준현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된 것.   

김준현은 부은 얼굴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제작진을 맞았다. 이어 공개된 새신랑 김준현의 집은 넓고 깨끗한 거실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들은 평소 멤버들의 물 소비량을 체크하기 위해 욕실에 따라 들어가 씻는 모습부터 찍었다. 제작진의 모습을 본  김준현은 당황해하며 "씻는 것 다 찍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준현은 양치질을 하던 중 카메라를 보고 "연예인인데 양치질 하는 게 방송에 나가도 되나 몰라"라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준비를 마친 김준현은 제작진들에게 미션이 '물 없이 살기'냐고 물어봐 제작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김준현은 이어 "세수하는 거, 머리감는 거, 양치하는 거 다 찍지 않았느냐. 미션이 뭔지는 애도 알겠다"라고 말했다.

(김준현 집공개 사진=KBS2 '인간의 조건' 캡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