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애프터스쿨이 매혹적인 폴댄스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7일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애프터스쿨이 퍼포먼스의 끝을 보여주는 최고난도 폴댄스에 도전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애프터스쿨은 스틸임에도 화려하고 고혹적인 몸짓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고 있다.
특히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퍼포먼스의 끝판왕다운 최고난도 퍼포먼스로 버전업된 모습을 예고해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극비리에 준비한 폴댄스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다리에 온통 피멍이 드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반년 이상 연습에만 매진했으며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를 만큼 훌륭한 실력을 갖추게 됐다는 후문이다.
애프터스쿨 폴댄스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애프터스쿨 폴댄스라니, 걸그룹 퍼포먼스 끝판왕 답네", "애프터스쿨 폴댄스 역시 퍼포먼스는 애프터스쿨이지", "애프터스쿨 폴댄스 여름이 오니 걸그룹들이 돌아오는군", "애프터스쿨 폴댄스 완전 기대된다", "애프터스쿨 폴댄스 사진 하나로도 기대감 상승", "애프터스쿨 폴댄스 완전 후끈 후끈하겠구나 올여름", "애프터스쿨 폴댄스로 또 새로운 퍼포먼스의 장을 열겠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3일 전격 컴백하는 애프터스쿨은 다음주 초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한다.
(애프터스쿨 폴댄스 사진=플레디스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