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이 6월 중순 솔로 데뷔를 앞두고 4일 정오 선공개곡 ‘컬러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마침내 공개한다.
김예림의 소속사 측은 “자사 공식채널인 유튜브와 투개월의 페이스북을 비롯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러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첫 공개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뮤직비디오는 예쁜 손 글씨로 가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담아냈다. 싱그럽고 따뜻한 동화와 같은 배경 화면과 함께 권태기에 접어든 연인은 '컬러링'까지도 불안하게 들린다는 독특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이색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컬러링’은 인디신을 대표하는 천재 뮤지션 검정치마의 조휴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매력적인 신스 라인이 돋보이며 김예림만의 개성 넘치는 독특한 보이스가 극대화된 곡이다.
상쾌한 기타 사운드와 대조되는 슬픈 멜로디 라인을 통해 전화를 받지 않는 연인에 불안해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김예림은 5월 초 솔로 데뷔 소식을 알린 후 솔로 활동 콘셉트와 음악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지난 5월말 '컬러링’ 재킷 이미지를 공개한 후 더욱 성숙하고 자유로워진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인디신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꼽히는 검정치마의 조휴일과의 만남으로 또 한 번 이슈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지난 5월 24일 투개월 결성 2주년 기념으로 깜짝 발표한 싱글 '넘버 원(Number 1)'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음원 파워를 과시한 만큼 김예림의 솔로 음원 파워도 '컬러링'을 통해 발휘될 지 주목된다.
김예림은 '컬러링'이 포함된 첫 번째 미니앨범을 6월 중순께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