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칸 영화제 나타난 젠틀맨?…가짜 싸이 소동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오늘(24일) 첫 소식은 국제 가수 싸이 씨가 프랑스에서 열리고 있는 칸 영화제에 나타났다는 소식인데요. 비싼 술을 시켜서 공짜로 마시는가 하면, 팬들에게 가짜 사인도 해줘서 구설에 올랐습니다. '젠틀맨' 싸이 씨가 그럴 리가 없는데,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칸의 고급 클럽에서 열린 VIP행사현장 보고 계신데요. 싸이 씨가 수 많은 사람들의 환호 속에서 강남스타일을 부르죠. 노래에 맞춰서 말춤까지 선보이고요.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걸 보면 싸이 씨가 맞는 것 같기도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어설퍼 보이네요. 왜 그런가 했더니 진짜 싸이 씨가 아니었습니다. 정말 제 눈을 의심할 정도로 많이 닮았는데요. 국적을 알 수 없는 이 남성은 싸이 씨의 체형과 비슷한데다가 또 싸이 씨의 패션을 그대로 따라해서 현지인들을 감쪽같이 속였습니다. 싸이 씨를 사칭해서 스타행세까지 한 건데요. 수백만 원이 넘는 고급 와인을 마시고, 또 팬들에게 가짜 싸인을 해줬고요. 사진촬영까지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 남성 때문에 진짜 싸이 씨가 괜한 오해를 받아서 구설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정말 싸이 씨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니까 별일이 다 생기는 것 같습니다.

가수 장윤정 씨는 며칠 전 SBS 토크쇼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부모님의 이혼, 그리고 10년 동안 벌었던 돈을 잃고 빚을 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놨죠? 결혼을 앞둔 상황에서 가슴 아픈 가족사가 공개되자 팬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장윤정 씨의 어머니와 남동생은 장윤정 씨에게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바로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인데요. 남동생은 장윤정 씨에게 빚이 생긴 이유에 대해서 “누나가 자산을 늘리려고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가족사가 공개된 후에 악성 댓글에 시달린다면서 억울하다는 입장을 보였죠. 그런가 하면 장윤정 씨의 어머니는 “내가 33년간 키운 딸이 비수를 꽂았다.”고 격한 반응을 보였네요. 이에 대해 장윤정 씨는 “섣불리 나서기 조심스러운 상황”이라면서 “좀 더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참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지만 장윤정 씨는 일단 동요되지 않고, 정해진 스케줄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계속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손호영 씨는 여자친구의 사망으로 실의에 빠졌죠.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지만, 빈소부터 장지까지 함께 하면서 연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고인의 사인을 '가스중독으로 인한 사망'으로 잠정 결론지었고요. 손호영 씨에 대한 추가소환 계획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SNS를 통해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손호영 씨는 그 어떤 대응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황이 심각해지자 소속사 측이 드디어 입을 열었는데요. 그동안 침묵을 지켰던 이유는 "유가족을 배려하기 위해서“라고요. 또 “근거 없는 소문들 때문에 당사들이 괴로워하고 있다.”는 말도 전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장례절차가 끝났기 때문에 오늘 안에 입장을 정리해서 보도자료를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국제적인 배우로 발돋움 중인 이병헌 씨, 할리우드 영화에 잇달아 출연하면서 승승장구 중인데요. 그의 세계 속 위상과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어느 정도일까요? 이병헌 씨 정말 할리우드 배우들 사이에서도 빛이 나네요. 이병헌 씨의 세 번째 할리우드 진출영화 '레드2' 보고 계십니다. 음모에 빠진 전직CIA요원들이 악의 세력과 맞서는 액션 코믹영화라고요. 이병헌 씨는 매력적인 악역인 ‘한’으로 출연합니다. 7월 개봉을 앞두고 조만간 전 세계 홍보에 들어가는데, 그 첫 출발지가 한국으로 결정됐습니다. 브루스윌리스, 안소니 홉킨스까지,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한 영화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참 이례적인 일인데요. 주인공 이병헌 씨의 높아진 세계 속 위상때문이 아니겠습니까. '지아이조' 시리즈를 성공시키면서 아시아에서의 높은 티켓파워를 인정받은 이병헌 씨. 차기작으로 또 다른 할리우드 영화 출연 제안을 받고 현재 검토중입니다. 이제는 정말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배우라고 불러야겠네요.

9명의 아름다운 소녀! 걸그룹 소녀시대에게 희소식이 날아왔습니다. 세계 최고 인기 걸그룹으로 선정된 거죠. 미국 음악사이트 팝더스트가 지난 9일부터 20일까지 전 세계 8개 인기 걸그룹을 대상으로 온라인투표를 실시했는데요. 소녀시대가 그중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겁니다. 후보에는 미국, 영국의 세계적인 걸그룹도 이름을 올렸죠. 소녀시대가 그중에서 54%라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세계 최고임을 입증했습니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무대에서 인기와 실력을 인정받은 우리의 소녀시대! 전 세계 팬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인데요. 다음 달,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나섭니다. 멋진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길 바랍니다.

드라마 '장옥정 사랑의 살다'의 장옥정은 온갖 고난을 이겨내고 숙종 이순과 알콩달콩한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행복한 시간도 잠시, 또 다시 시련이 찾아오네요. 새로운 여인이 등장하기 때문인데, 그 주인공은 깜찍한 여인 한승연 씨입니다. 어떤 역할을 맡았나 했더니 이순의 승은을 입고 훗날 영조를 낳는 최무수리 역이라고 합니다. 목적달성을 위해서 인현황후와 손잡고 옥정을 위기에 빠뜨릴 정도로 영악한 인물이라고 하죠? 드라마 첫 회에 잠시 등장했다가 자취를 감춰서 시청자들의 궁금증를 샀는데, 요부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겁니다. 최무수리의 등장으로 이순을 둘러싼 궁궐여인들의 암투가 고조될 예정인데, 깜찍한 한승연 씨의 요부 변신,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 드라마를 통해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투애니원의 씨엘 양이 나쁜 여자 대열에 합류했다고요? 이건 무슨 얘기일까요? 바로 노래 제목 때문이죠. 씨엘 양이 첫 솔로앨범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는데 바로 ‘나쁜 기집애’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분위기의 곡일까요? 아직 음원이 공개되진 않았고요, 느린 힙합 비트에 씨엘양의 강렬한 랩이 더해진 신개념의 힙합곡이라고 하네요. 평소 무대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던 씨엘 양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죠? 씨엘 양하면 멋진 퍼포먼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멋진 안무를 선보이기 위해서 일본으로 건너가 개인 레슨까지 받고 있는데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하려고 노래를 이렇게 꽁꽁 숨겨 놓는 걸까요? 정말 궁금한데요. 솔로앨범이 발표되는 28일까지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