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팝스타' 이미쉘, 더블케이 신곡에 피처링 참여

'K팝스타' 이미쉘, 더블케이 신곡에 피처링 참여
힙합계의 댄디 가이 더블K(더블케이)가 싱글 ‘핫팬츠’에 이어 세 번째 싱글곡 ‘Rewind’를 발매한다.

더블케이가 3일 정오 발매하는 세번째 싱글곡 'Rewind'는 지난해 SBS ‘일요일이 좋다, 케이팝스타 시즌1’에서 최고의 파워풀 소울 디바로 인정받은 이미쉘이 방송 이후 메이저 앨범에 처음으로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Rewind’(feat.이미쉘)는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를 기본바탕으로 했으며 웅장하고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비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힙합곡이다. 가사 역시 이별 이후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느낌과 후회와 아쉬움들의 상황을 다시 거꾸로 되감아서 원하는 대로 다시 바꾼다는 내용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샤이니, 클래지콰이, 윤도현, 샤이니 등 독특한 영상을 담아내는 디지페디가 연출했고 최근 드라마 ‘전우치’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신예로 등극한 배우 홍종현과 ‘2초 전지현’으로 유명한 모델 효임이 이별의 아픔을 특이한 구성과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할 정도의 최고의 영상미를 보여줬다.

올해 하이원 서울가요대상과 가온차트 시상식에서 힙합상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더블K는 지난해 Mnet 힙합 오디션 '쇼미더머니1'에서 우승을 차지해 힙합 팬덤을 키운 실력파 뮤지션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