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악동뮤지션 '아이러브유', 조용필-싸이 제치고 이틀째 정상

악동뮤지션 '아이러브유', 조용필-싸이 제치고 이틀째 정상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우승팀 악동뮤지션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아이러브유(I Love You)’가 음원차트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이러브유’는 24일 정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멜론,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음원 공개 이튿째인 25일에도 악동뮤지션의 ‘아이러브유’는 여전히 차트 정상에서 요지부동이다.

악동뮤지션의 선전은 조용필, 싸이와 같은 대형 가수들의 신곡들을 제친 결과라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 남매의 풋풋한 매력이 잘 녹아있는 자작곡 ‘아이러브유’가 대중들의 귀를 제대로 사로잡은 것이다.

‘내연모’의 한 관계자는 "‘아이러브유’는 악동뮤지션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인 ‘내연모’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다"며 "바쁜 와중에도 OST에 참여해 준 악동뮤지션에 깊이 감사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수영(신하균 분)과 노민영(이민정 분)의 첫키스로 로맨스가 급진전한 ‘내연모’는 25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